[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캐논코리아 가 초경량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EOS RP’의 공식 가격을 인하한다고 밝혔다.

기존 EOS RP의 공식 가격은 144만 9000원이었으나, EOS RP 바디·렌즈 키트 모두 20만 원씩 인하해 EOS RP 바디 124만 9000원, EOS RP 24-105 KIT 164만 9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풀프레임 미러리스 EOS RP는 출시 후부터 지금까지 높은 휴대성과 가성비로 오랜 기간 사랑받은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모델이다. 휴대용 생수 한 병보다 가벼운 약 440g의 가벼운 무게와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누구나 휴대가 손쉽다. EOS RP에는 약 2620만 화소의 35mm 풀프레임 CMOS 센서와 최신 영상 처리엔진 디직 8(DIGIC 8)이 탑재돼 높은 해상력의 이미지 표현이 가능하며, 듀얼 픽셀 CMOS AF 시스템으로 약 0.05초의 빠른 AF 속도를 자랑한다. 여기에 풀터치 회전형 LCD를 탑재해 초보자도 손쉽게 카메라를 조작할 수 있으며, 셀피를 포함한 다양한 구도의 촬영을 지원한다.

캐논코리아는 이번 EOS RP 가격 인하로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카메라를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을 적극 공략해 사용자층을 더욱 늘린다는 계획이다. 지난 6월 캐논코리아는 EOS R 시리즈 최초의 APS-C 센서를 탑재한 EOS R7을 출시했으며, 가성비가 뛰어난 모델인 EOS R10도 7월 말 출시를 앞두고 있는 등 EOS R 시스템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