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모션투에이아이가 6월 14일부터 17일까지 킨텍스 열리는 ‘국제물류산업대전(이하 KOREA MAT 2022)‘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지난 3월 북미 최대 규모의 물류 전시회 중 하나인 MODEX 2022에 참가해 물류센터 동적 자원 관제 솔루션을 선보인 바 있는 모션투에이아이는 이번 KOREA MAT 2022에서 물류센터 DX(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솔루션을 선보인다. 

모션투에이아이가 자체 개발한 MotionFMS를 통해 물류센터 내에서 움직이는 동적 자원(지게차, 피킹카트, 물류로봇) 관제 솔루션으로 실시간 모니터링할 수 있다. 또한 MotionSafe 기능으로 지게차 충돌 위험 구역에서 지게차 접근 정보 사전 알람을 울려 사고를 방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해당 솔루션은 많은 인프라와 시간을 투자하지 않고 간편하게 MotionKit와 마커 등을 설치하면 도입이 가능하다.  MotionFMS는 물류센터가 대형화되면서 발생한 운영비와 인건비 상승 등의 문제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비전기술(SLAM)과 AI를 결합한 생산성 지표 관리가 가능한 솔루션이다.  

최용덕 모션투에이아이 대표는 “MotionFMS 솔루션을 통해 저렴하고 편리하게 인공지능 물류센터 관제 솔루션을 도입해 물류센터 내에서 동적 자원의 생산성 향상과  사고 방지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통해 물류센터 내의 문제들을 해결하는 열쇠를 얻어 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