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노태민 기자]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GB/T 34657.1 표준을 기반으로 한 전기차 충전소(EVSE) 상호운용성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는 Scienlab SL1302A 소프트웨어를 26일 발표했다.

키사이트 SL1302A 소프트웨어는 충전 테스트 솔루션인 Scienlab Charging Discovery System(CDS)을 지원한다.
전기차(EV)와 전기차 충전소(EVSE)의 AC 및 DC 충전 인터페이스에 대한 전반적인 테스트도 가능하다.
키사이트에서는 적합성 및 상호운영성 표준을 충족하는 테스트 사례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토마스 괼츠 키사이트 오토모티브&에너지 솔루션 사업부문 부사장은 "GB/T EVSE 상호운용성 테스트에 초점을 맞춘 최신 소프트웨어 릴리스 외에 키사이트는 독일 베리스코의 포트폴리오를 추가해 EV 충전 솔루션 역량을 대폭 확장했다”며 “베리스코는 ISO와 IEC의 국제 표준화 커뮤니티에 기여해 왔으며, 국제 ISO 15118 테스트 심포지엄 및 CharIN 테스티벌 등 개방형 테스트 플랫폼을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베리스코가 키사이트에 제공한 독자적인 어플리케이션 지식을 기반으로 국제 충전 표준화 및 상호운용성 작업을 주도하겠다"고 덧붙였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키워드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내 댓글 모음
노태민 기자
(tmnoh@techworld.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