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링크테크놀로지가 14일 개최된 이사회의 결의에 근거 ‘프리즘텍(PrismTech)’의 지분 100% 인수를 발표했다.

1992년 영국뉴캐슬에 설립된 프리즘텍은 IoT를 위한 DDS(Data Distribution Software) 표준을 개발하고 구현하는 전문적인 소프트웨어 팀으로 약 70명의 직원이 있다. 이번 인수로 에이디링크는 빠르게 성장하는 IoT 시장에 선도적인 위치를 견고히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하드웨어는 물론 소프트웨어의 시너지 효과로 모든 버티컬 마켓을 위한 통합 엣지 플랫폼 및 솔루션의 개발을 가속화 할 수 있다.

짐 리우 에이디링크 CEO는 “수평적인 IoT 스택 전문성을 에이디링크의 포트폴리오에 접목시킴으로써 보텍스(Vortex) 소프트웨어를 완벽하게 활용하고 경쟁력 높은 산업용 IoT 플랫폼을 구축할 수 있고 이는 2016년부터 성과를 보일 것”이라며 “이번 인수의 시너지효과로 프리즘텍은 글로벌 시장에서 현재의 보텍스 제품뿐만 아니라 새로 개발될 제품의 경쟁력도 강화할 수 있고 에이디링크와 프리즘텍은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측면에서 서로 보완된 제품으로 IoT 개발의 다음 단계를 위한 빌딩블록을 제공할 것이며 증대되고 있는 복잡성과 민감한 운영 및 관리 데이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