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우서일렉트로닉가 인피니언의 트렌치스톱(TRENCHSTOP) 5 S5 절연 게이트 양극성 트랜지스터(IGBT)를 글로벌 유통업체들 중 최초로 판매하기 시작했다.

마우서일렉트로닉이 인피니언의 트렌치스톱(TRENCHSTOP) 5 S5 절연 게이트 양극성 트랜지스터(IGBT)를 글로벌 유통업체들 중 최초로 판매하기 시작했다.

이 새로운 초박 웨이퍼 트렌치스톱5 시리즈 제품군은 섭씨 175도에서 1.60 VCE(sat)의 낮은 포화 전압 (트렌지스터가 포화돼 더 이상 리니어한 출력을 내지 못할 때의 전압)을 특징으로 하는 독특한 제품으로 고온에서의 동작 중에도 고효율을 유지한다.

마우서에서 구매 가능한 인피니언의 트렌치스톱5 S5 IGBT는 향상된 전환 행동을 통해 회로의 복잡성을 줄여주고 캐패시터와 제너 다이오드의 필요성을 제거하면서 전체 시스템 비용을 줄여준다.

IGBT는 태양 전지 설비로부터의 에너지 생산 수율 수준을 98%까지 제공하며 기존 제품 대비 향상된 견고성과 안정된 품질을 제공해 시스템의 작동 수명을 20년까지로 끌어올렸다. 이 제품은 마우서를 통해 TO-247 3 핀 패키지로 30A, 40A, 50A 및 75A 버전으로 판매된다.

S5 제품군은 특별히 광전 인버터나 UPS와 같이 10kHz부터 40kHz로 전환되는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의 교류-직류 에너지 전환을 위해 개발된 것으로 시스템의 효율을 높이며 빠른 시장 출시를 가능케 할 뿐 아니라 PCB BOM 비용도 최적화시키는 장점을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