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골프스타, 낚시의 신 등 글로벌 히트 게임으로 한국 모바일 게임의 우수성 알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가 로스엔젤레스 한국문화원과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는 '2015 다리 어워드(2015 DARI Awards)'에서 '올해의 한국 기업'으로 선정됐다.
 
지난 2005년부터 시작되어 올 해로 11회째를 맞이하는 '2015 다리 어워드'는 한국과 미국의 문화 콘텐츠 교류와 발전에 기여한 개인과 기업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지난 11일 LA 한국문화원에서 개최됐다.

▲ 컴투스 '2015 다리어워드' 수상, 한국콘텐츠진흥원 미국사무소 김일중 소장(좌측), 컴투스 미국법인 김회준 팀장(우측)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를 비롯해 '골프스타', '낚시의 신' 등 자사의 모바일 게임을 전 세계를 대상으로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2015년 '올해의 한국 기업'(Korean Business of the Year)에 선정되며 글로벌 모바일 리딩 기업의 면모를 다시 한 번 보여줬다.

특히, 대표작 '서머너즈 워'는 출시 이후 글로벌 누적 5천만 다운로드를 넘어서며 한국 모바일 RPG 중 유일무이한 성과를 이뤄내며 세계 전역에서 성공적인 서비스를 이어나가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컴투스가 한국과 미국 양국의 문화 교류의 역할을 한 기업으로 선정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향후에도 전 세계 모든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는 우수한 모바일 게임을 제작하고 서비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