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비용으로 장기 데이터 보관이 가능한 클라우드 아카이브와 통합

퀀텀은 자사의 스케일-아웃 스토리지 플랫폼에 고도의 워크플로우를 지원하기 위해 지능형 데이터 관리 기능을 추가한 ‘스토어넥스트 5.3(StorNext 5.3)’를 12월1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토어넥스트 5.3(StorNext 5.3)’은 최근 발표된 고성능 워크플로우 스토리지 솔루션 ‘엑셀리스(Xcellis)’와 더불어 퀀텀의 새로운 클라우드 데이터 아카이빙 서비스 ‘Q-클라우드 볼트(Q-Cloud Vault)’와의 통합을 지원하며 Q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완벽한 데이터 암호화 기능을 제공한다.

사용자들은 이를 통해 합리적인 비용의 퍼블릭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활용해 장기적인 보관이 요구되는 디지털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또 스토어넥스트 기반의 아카이빙 어플라이언스인 ‘아티코 NAS(Artico NAS)’와 통합해 고성능이 요구되는 작업을 온프레미스로 처리할 수 있으며 장기간 낮은 비용으로 대규모 확장이 가능한 아카이빙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스토어넥스트는 워크플로우 요건을 만족시켜야 하는 스토리지 계층에 최적의 데이터를 보관함으로써 물리적인 위치에 관계 없이 디지털 자산에 대한 가시성 및 접근성을 보장한다.

데이터의 폭증으로 고객들의 대규모 데이터 보관 및 관리에 대한 어려움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고성능과 저비용, 쉽고 빠른 접근성을 보장하는 스토리지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고화질 대용량 영상 제작, 인텔리전스 데이터 관리, 영상 감시, 연구 개발 등 고도의 워크플로우가 요구되는 분야에서는 대용량 데이터의 효과적인 관리가 더욱 중요하다.

퀀텀은 멀티 계층화 스토리지 솔루션을 기반으로 온프레미스/오프프레미스를 하이브리드로 지원하며, 이를 통해 성능, 합리적 비용, 접근성 등 여러 가지 요건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스토어넥스트 5.3’을 출시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