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비스포크 투어 플랫폼인 온베케이션(on vacation, OV)이 남해 서비스를 시작했다.  

온베케이션은 채팅을 기반으로 개개인의 맞춤 여행을 설계하는 비스포크 투어  플랫폼으로 지난해 8월 서비스를 론칭, 해외와 제주에 집중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지역으로 남해를 두번째로 오픈한 것이다.

온베케이션이 선보이는 남해는 수려한 자연환경을 가지고 있지만 접근성이 떨어지는 것을 보완하고자, 사천공항, 진주역, 남해시외버스 터미널 어디서도 이용가능한 렌터카업체와 제휴했고 카니발 승합차와 택시를 타고 2~8시간을 투어 할 수 있는, 여행택시라 불리는 택시투어를 함께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남해의 프리미엄 숙박업체를 선정, 파격 할인가에 고객이 원하는 숙소를 추천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약을 진행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연관된 다양한 액티비티들도 함께 큐레이션해 한번에 모든 예약과 일정을 상담받을 수 있도록 했다.

제주에 이어 두번째 오픈으로 남해를 선택한 것에 대해 강영석 온베케이션 대표는 “제주에 못지않은 수려한 자연환경과 지역적 특색을 살린 숙소들이 많지만, 상대적으로 부족한 여행정보로 인해 남해여행 준비가 어려운 여행객들을 위해 OV 테일러와 같은 지역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할 것이라 판단, 두번째 오픈지역으로 결정했다”며 “오픈을 준비하며 발견한 보물섬같은 남해를 많은 분들이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특히 “2022년 남해군 방문의 해를 맞이해 다양한 축제를 구상중인 남해관광문화재단과 협업을 진행하며 더욱 풍성한 남해여행을 위한 상품 개발·이벤트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온베케이션은 이번 남해 론칭을 위한 이벤트로 첫 남해 비스포크 패키지 구매고객에게 20만 원 여행지원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온베케이션과의 상담을 통해 남해의 숙박, 교통, 액티비티 중 2가지 항목을 예약하면 사용할 수 있다. 

온베케이션은 코로나로 여행 시장이 매우 어려운 가운데 개인위생과 안전이 중요시 되는 시대적 특성에 맞춰 개인에게 꼭 맞게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며 출시 후 매월 100%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해외여행이 어려운 상황에서 국내여행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주지역에 고급숙소와 제주만의 액티비티와 투어에 집중한 결과로 남해 서비스에서도 남해스러운 고급숙소와 액티비티 큐레이션에 더욱 집중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