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블로코XYZ가 KB국민카드-bhc와 협력해 쿠폰형 NFT에 대한 기술지원을 한다고 밝혔다.

KB국민카드와 bhc는 2월 22일부터 27일까지 6일간 ‘리브메이트’에서 bhc 전용 2000원 할인쿠폰을 다운받은 고객 중 500명을 선정해 NFT 작품과 bhc 1만 원권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블로코XYZ는 이번 이벤트를 위한 쿠폰형 NFT 제작과 기술 지원, NFT 쿠폰 구매자를 위한 후속 업무를 담당한다. 기존의 사용하면 없어지는 쿠폰이 아닌, 영구적으로 소장할 수 있는 쿠폰인 조건형 NFT 기술을 적용해 NFT 소유자에게 향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혜택을 제공하는 등 NFT에 가치를 부여할 예정이다.

블로코XYZ는 CCCV NFT를 통해 NFT 등록부터 구매, 판매, 경매 등 다양한 NFT 거래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단일 링크로 표현할 수 있는 멀티 링크 서비스 ‘CCCV Link’와 디지털 신분증으로 활용 가능한 NFT 배지 ‘CCCV Badge’ 서비스를 제공하며 크리에이터·인플루언서들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MBC, 서울드라마어워즈, CJ올리브네트웍스, KB국민카드, 매일경제 경제경영연구소 등 국내 유수 기업들과 협업하면서 NFT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김경훈 블로코XYZ 대표는 “쿠폰형 NFT 발행을 통해 일상생활에서도 블록체인과 NFT 기술이 실사용 할 수 있다는 점을 보여주게 되어 의미가 크다”라며 “국내 NFT 시장이 해외 못지않게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NFT를 이용자들이 경험해보고,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