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이재민 기자] 서울디지털재단은 최재홍 강릉원주대학교 교수를 ‘2022 서울디지털재단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2월 7일 밝혔다.
최재홍 교수는 현재 강릉원주대학교 멀티미디어공학과 교수로 재직중이며 카카오 사외이사와 대한민국 모바일앱어워드 심사위원장을 역임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ICT 전문가로 두터운 신임을 받고 있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최재홍 교수는 ICT 산업과 학계에서 쌓은 풍부한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서울디지털재단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각종 사업 홍보와 자문 활동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서울디지털재단은 이번 위촉을 계기로 최재홍 교수와 함께 스마트시티 서울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사업과 홍보를 더욱 적극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이날 위촉식에서 강요식 서울디지털재단 이사장은 “급변하는 디지털 전환 속에서 재단이 추진하는 스마트시티 정책개발과 메타버스 플랫폼 구축 등 핵심 사업에 대한 대국민 공감대 형성이 중요하다”며 “새롭게 위촉된 재단 홍보대사의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재홍 교수는 “서울디지털재단 홍보대사로 위촉돼 영광스럽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뜻깊은 역할을 맡겨 주신 만큼 홍보대사로서 많은 분에게 넥스트 디지털을 선도하는 재단의 역할과 이미지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내 댓글 모음
이재민 기자
(jmlee@techworld.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