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안정성 향상과 쉬운 시스템 통합을 위한 다양한 기능 제공

에이디링크테크놀로지는 다양한 장치들의 시스템 성능과 상태 정보를 정확하게 모니터 하는 원격 관리 미들 웨어의 최신 버전인 SEMA 3.0을 발표했다.

SEMA 3.0 은 이미 기존에 검증된 SEMA 솔루션의 다양한 기능이 완벽하게 보완 됐다. 보다 향상된 보고 및 모니터링 기능은 분산된 장치의 CPU, 시스템 메모리, 네트워크 인터페이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전달한다.

▲ 에이디링크 SEMA 3.0

새로운 제어 기능을 통해CPU 주파수를 조절할 수 있으며 ACPI (고급 구성 및 전원 인터페이스) 전원 관리를 설정할 수 있다. 또 향상된 유지 보수 기능은 HDD 상태를 모니터링 하는데 필요한 HDD (Hard Disk Drive) S.M.A.R.T (Self-Monitoring, Analysis and Reporting Technology) 정보를 판독한다.

에이디링크 모듈 컴퓨팅 제품 부문 디르크 핀스텔 부사장은  “SEMA 3.0 의 API의 고객 맞춤형 기능으로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하고 임베디드 시스템의 모니터링 및 제어 기능을 통합할 수 있다”고 말했다.

SEMA 3.0 은 다양한 하드웨어 플랫폼에서 지원된다. 에이디링크의 컴퓨터 온 모듈, 싱글 보드 컴퓨터 그리고 임베디드 컴퓨터 시스템의 대부분에서 SEMA를 사용할 수 있다. 지능형 미들웨어는 가장 널리 사용되는 임베디드 운영 체제에서 실행되며 x 86 과 ARM 아키텍처 모두 지원한다.

SEMA가 구동 가능한 에이디링크의 하드웨어와 결합해 사용할 경우 SEMA 3.0 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SEMA 3.0으로 시스템 안정성을 향상시키고 유지 비용을 감소할 수 있으며 임베디드의 시스템을 쉽게 통합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