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누리닷컴이 미국 블랙프라이데이와 K-세일 데이 할인 제품을 대상으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누리닷컴이 미국 블랙프라이데이와 K-세일 데이 할인 제품을 대상으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총 3가지로 미국 블랙프라이데이·K-세일 통합 기획전, TV 직구 기획전, 백화점 K-세일 기획전이 동시에 진행된다.

먼저 미국 블랙프라이데이·K-세일 통합 기획전에서는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오픈마켓 내 입점한 해외직구 제품들과 국내 온라인 쇼핑몰 내 K-세일 대상 품목들을 모아 한눈에 볼 수 있다.

더불어 미국 블랙프라이데이로 구매가 활성화 된 TV를 모아놓은 TV 직구 기획전도 진행된다. 국내에서 해외직구로 인기가 높은 삼성, LG 50형 이상 대화면 TV들의 최저가를 비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백화점 K-세일 기획전은 에누리 백화점 가격비교 서비스 내에서 진행되며 K-세일 데이 대상 제품 중 롯데, 신세계, 현대, 갤러리아, AK플라자 등 국내 주요 백화점 제품들만 모아서 보여준다.

▲ 백화점 K-세일 기획전은 에누리 백화점 가격비교 서비스 내에서 진행되며 K-세일 데이 대상 제품 중 롯데, 신세계, 현대, 갤러리아, AK플라자 등 국내 주요 백화점 제품들만 모아서 보여준다.

에누리 가격비교 관계자는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K-세일 데이 그리고 그 외 온오프라인 쇼핑몰 세일 행사의 쇼핑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세일 품목들과 할인된 가격을 손쉽게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누리 가격비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