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자동 판매기, 리테일 위한 어플리케이션 기반 지능형 플랫폼

에이디링크테크놀로지가 리테일과 게임용 어플리케이션에 특화된 기능을 지닌 새로운 통합형 박스 산업용 PC 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 새로운 제품은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쉽게 해주는 지능형 API 미들웨어와 가장 일반적인 주변 장치를 위해 필요한 인터페이스를 포함합니다. API 미들웨어는 주변 장치에 영향을 받지 않고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주변의 광대한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다.

ADi-SA1X/ADi-SA2X가 통합된 박스 PC는 AMD와 인텔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하고 아트 그래픽 성능과 온보드 GPU 옵션을 모두 제공한다. ADi-SA1X/ADi-SA2X는 8개의 개별 디스플레이를 지원하며 탈

▲ 에이디링크 산업용 PC ADi-SAXX

착식 스토리지 베이, 와이파이, GbE포트 2개, USB 3.0 4개 및 USB 2.0 3개, 4xDP 온보드(4096 * 2160 , 60 fps), 1xPCIe x16 GEN3, 1xPCIe x1 2세대, 2x 미니 PCIe 슬롯, 4x RS232 + 1x RS485/RS422 , 7.1 채널 오디오를 장착했다.

또 ADi-SA1X/ADi-SA2X는 리테일, 자동 판매기 및 게임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한 다양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보안 옵션을 제공하고 GLI (Gaming Laboratories International) 규격에 부합하도록 설계됐다.

이 외에도 에이디링크는 특별한 주변 장치를 개발했다. ADi- SIOG는 클래스 III/II, VLT/SBG, AWP, POS/POI 및 리테일 시장을 위한 지능형 USB I/O 컨트롤러 허브이다. 보안성을 강화하기 위해 파워-오프 모니터링과 날짜/시간 인식 기능이 결합된 암호화 및 인증 보안 칩인 1M NVRAM을 위한 배터리가 장착돼 있다. Adi-SIOG는 리테일/게임 산업의 특정한 주변 장치를 위해 32개의 입출력이 가능하다.

에이디링크는 또한 ADi-BSEC 지능형 보안 및 NVRAM PCI Express 카드를 출시했다. ADi-BSEC는 16MB NVRAM까지 지원하는 고속 PCIe 카드입니다. 또 SHA -256, RNG, UID , EEPROM 및 OTP와 같은 암호화 및 인증 보안 칩을 제공한다.

에이디링크의 iAPI 지능형 미들웨어는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의 개발을 보다 쉽게 만들어 준다. 개발을 위한 표준 API를 제공함으로써, 이 iAPI 는 HAL(Hardware Abstraction Layer), PTL(Protocol Translation Layer) 을 제공하고 ccTalk, ID003, EBDS, TCL및 SSP 프로토콜을 지원한다. 에이디링크의 iAPI 지능형 미들웨어와 결합된 Adi- SIOG와 ADi - BSEC 액세서리는 광범위한 장치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