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수 IT 보안 솔루션' 및 ‘Golden SESAMES’ 수상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는 파리에서 개최된 Cartes 2015 전시회에서 2개 부문에서 ‘SESAMES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11월26일 밝혔다.
 
국제적으로 인정 받는 “SESAMES Award”는 디지털 보안 분야에서 그 해의 가장 두드러진 혁신에 주어지는 상이다. 독립적인 업계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심사위원들이 10개 부문에 걸쳐서 수상자를 선정한다. 인피니언의 OPTIGA Trust E 보안 솔루션은 “최우수 IT 솔루션” 부문의 수상자로 선정됐다.

또 이 보안 솔루션은 SESAMES 어워드 2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상으로 '골든 SESAMES’을 수상했다. 이 상은 전체 심사 위원들이 10개 부문 수상자 중에서도 가장 인상 깊은 솔루션을 투표를 통해 선정한다. 
 
OPTIGA Trust E는 손쉬운 구현이 가능한 솔루션으로 자본 장비와 IP(intellectual property)를 공격, 분석, 복제, 위조로부터 보호한다. 향상된 인증과 소프트웨어 코드 및 제품 데이터의 보안 저장으로 네트워크 및 유통 체인 관리를 향상시킨다.

또 고부가가치 제품을 제조하는 제조업체들이 자사 IP를 보호하고 제품의 품질과 안전성을 보장함으로써 브랜드 명성을 지킬 수 있도록 한다. 이 보안 솔루션은 산업 자동화 시스템과 스마트 홈 솔루션에서부터 컨슈머 및 의료용 장비에 이르는 다양한 분야에 사용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