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굿센이 SAP ERP 컨설팅 골드파트너사인 에이에스피엔과 내부회계관리 고도화를 위한 솔루션인 ‘MicroICM@SAP ATS(Autonomous Testing Solution)’과 ‘MicroICM@SAP AAM(Auotomatic Authorized Management)’을 출시하고, 공동 사업 전략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에이에스피엔은 20년 이상 축적된 경영혁신, SAP 프로젝트 경험을 토대로 산업별 프랙티스를 보유한 전문기업으로 600여개 이상의 SAP 중대형 고객을 보유한 전문컨설팅 회사이다.

굿센은 이번 협약을 통해 SAP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내부회계관리솔루션을 통한 모집단 증빙 자동화·ITGC 감사대응을 위한 정보 거버넌스 자동관리(ITGC) 솔루션을 공동 개발해 출시했다. 양 사의 전문 컨설팅 역량을 바탕으로 한 내부회계관리 운영고도화, 감사대응 효율화를 제공해 기업의 생산성과  편리성을 제고하게 된다.

굿센 권혁준 대표는 “본 솔루션 출시와 사업협약을 통해 내부회계관리제도 시장의 요구사항에 민첩하게 대응할 계획이다”라며 “양 사의 핵심 역량을 기반으로 솔루션 공동개발, 판매,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분들에게 차별화된 솔루션와 전문 서비스를 공급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이에스피엔 한창직 대표는 “전문영역에서 1위 기업인 양 사가 핵심역량을 토대로 고객의 니즈를 고품질 솔루션으로 제공하게 되고 시장의 새로운 게임 체인저로서 기업 경쟁력 강화를 선도해 나아가게 돼 매우 보람있다”고 전했다.

상생과 협업을 통해 새로운 가치로 승부하는 뉴 트렌드인 콜라보노믹스 시대에 맞춰 융복합 아이디어와 신기술로 발빠르게 준비하고 솔루션으로 제품화한 양 사의 협업 성과를 시장은 주목하고 큰 폭의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