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이해 인기 소장용 VOD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제공하는 ‘블랙프라이데이 VOD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랙프라이데이 VOD 할인 이벤트는 인기 소장용 VOD 100 편을 최초 가격인 6500원에서 70% 할인된 파격가 2000원에 제공하는 행사이다.

▲ SK브로드밴드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이해 인기 소장용 VOD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제공하는 ‘블랙프라이데이 VOD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할인 적용되는 콘텐츠는 SF액션(호빗:다섯군대전투, 쥬라기월드, 분노의 질주:더세븐 외), 드라마·로맨스(무뢰한, 인간중독, 어바웃타임,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외), 가족·코미디(헬머니, 스물, 슈퍼배드2, 19곰테드2 외), 클래식(카사블랑카, 벤허, 닥터지바고 외) 등 주요 최신 인기 소장용 VOD 100편이다.

해당 콘텐츠는 B tv메뉴 내 영화·시리즈 > TOP > 블랙프라이데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랙프라이데이 VOD 할인 이벤트는 블랙프라이데이가 시작되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 동안 시행되며 이 기간에 구입한 VOD는 평생 소장상품으로 이벤트가 끝난 후라도 B tv 해지 전까지는 언제든 다시 감상할 수 있다.

유창완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본부장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이해 B tv 고객들이 소장하고 싶은 영화를 부담 없이 시청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