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이하 CKBS)이 신제품 캐논 무한잉크젯 G시리즈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CKBS가 공개한 G시리즈는 압도적인 하이브리드 잉크젯 시스템을 갖춘 대용량 잉크젯 복합기(프린터)다. G3900, G2900, G1900(프린터) 등 3종으로 구성된 G시리즈는 한 번의 잉크 충전으로 흑백 6000장, 컬러 7000장 이상까지 출력물을 인쇄할 수 있다.

▲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이하 CKBS)이 신제품 캐논 무한잉크젯 G시리즈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학생들을 가르치는 강사, 레포트 제출이 많은 대학생,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 등 출력 작업이 잦은 이들로부터 무한잉크젯 G시리즈가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번 캐논의 신제품 G3900은 프린트, 복사, 스캔 등 다기능을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멀티 복합기다.

특히 G3900 모델에는 무선 네트워크(Wi-Fi) 기능이 탑재돼 있어 모바일에서도 간편하게 출력물을 전달할 수 있는 강점이 있다. 또 흑백 출력의 경우 8.8ipm(Images Per Minute), 컬러는 5.0ipm의 빠른 출력 속도를 자랑한다.
 
G시리즈는 대용량 잉크탱크를 채용하면서도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춰 외관의 멋스러움을 놓치지 않았다. 대용량 잉크를 제품의 내부에 넣은 빌트인 디자인으로 시각적인 요소에서도 매력을 어필하고 있으며 잉크의 잔량을 외부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는 것도 G시리즈의 장점이다.

▲ G시리즈는 대용량 잉크탱크를 채용하면서도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춰 외관의 멋스러움을 놓치지 않았다.

캐논은 G시리즈를 통해 잉크 충전을 하는 순간까지도 사용자들을 배려했다. 잉크 케이스의 깔끔한 디자인은 잉크를 교체할 때 손에 묻는 상황을 방지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잉크 충천을 할 수 있다.

CKBS 관계자는 “잉크젯 복합기를 이용하는 누구나 가능한 한 잉크 교체 횟수가 적고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원한다”면서 “캐논의 G시리즈를 통해 혁신적인 제품의 성능을 느끼고 상상했던 그 이상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