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크라인 VNA 솔루션, E-대역 및 마이크로웨이브 설계 비용 문제 해결

안리쓰(Anritsu)는 2-포트/ 4포트 기능의 VNA(Vector Network Analyzer) 중 쇼크라인(ShockLine) MS46500B시리즈를 위한 E-대역 옵션을 도입했다고 발표했다.

이 옵션은 E-대역 부품의 테스트 비용을 줄이려는 시장의 요구 조건을 충족시킨다. 이 옵션이 설치된 MS46500B 시리즈는 생산 비용을 줄이고 제조시 안테나, 필터 및 듀플렉서와 같은 고주파수 패시브 부품에 대한 성능을 더욱 효율적으로 검증할 수 있다.

E-대역 주파수 성능과 함께, 안리쓰는 쇼크라인(ShockLine) MS46500B 시리즈를 위해 20GHz 및 40GHz 옵션도 도입했다. 이러한 옵션을 갖춘 MS46500B VNA는 마이크로웨이브 애플리케이션과 관련된 S파라미터와 시간 영역(time-domain)에 대한 측정 요건을 만족시킨다.

▲ 안리쓰, 쇼크라인(ShockLine) MS46500B시리즈

비용 효율적인 E-대역 솔루션
MS46500B는 55GHz ~ 92GHz E-대역 주파수 옵션을 갖춰 E-대역 VNA 시장에서 뛰어난 고성능과 경제성을 제공하며 비용에 민감한 애플리케이션에서 고가의 광대역 시스템을 잘 선택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한다.

또 쇼크라인 VNA 제품군의 주파수 범위을 확장해 2개 및 4개 포트 구성으로 이용할 수 있다. 따라서 MS46500B가 5G 소형 셀 네트워크, 운전자 보조/충돌 방지 레이더. 근거리/원거리 안테나, 개인용 통신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된 밀리미터파 패시브 부품들을 테스트하는데 이상적인 성능을 지원한다.

마이크로웨이브 옵션
새로운 20GHz 및 40GHz 옵션들은 전력 제어, LRL/LRM 보정 기능을 비롯해 기존 쇼크라인 마이크로웨이브 VNA에서 이용할 수 없었던 성능을 추가했다. MS46500B는 마이크로웨이브 옵션을 통해 네트워크 장비, 자동차, 신호 무결성, 시스템 통합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되는 부품들을 테스트하는 데 이상적이다. 쇼크라인 MS46500B 시리즈는 40GHz에서 120dB의 동적 범위, 완벽한 원격 프로그래밍 성능, 소형 3U랙실장 가능한 패키지의 특징 덕분에 측정 시스템으로 통합하는데 매우 적합하다.

ShockLine 소프트웨어는 수동 테스트 환경을 위해 강력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도 제공한다. 사용자 공급형의 터치스크린 모니터로 부착될 때, 모든 기능의 GUI는 네트워크 추출(network extraction), 임베디드/디임베디드 네트워크, Time Gate 기능을 포함한 시간영역 측정 등 포괄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테스트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트러블슈팅하는 과정은 최첨단 마커(marker) 기능, Limit line 및 소프트웨어의 다른 기능으로 더 쉽게 이루어진다.

쇼크라인 MS46500B VNA 시리즈는 2GHz에서 140dB로 동종업계 최상의 동적 범위를 제공하며 최고 40GHz 에서 120 dB를 초과하는 범위를 제공할 뿐 만 아니라 스윕 시간과 업계에서 가장 우수한 최대 출력 전력을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