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이하 비즈니스온)이 환경부 주관의 친환경 캠페인 ‘고고챌린지’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비즈니스온 강민철 대표는 국내 ERP전문기업 영림원소프트랩 호웅기 전무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했다.

고고챌린지는 환경부가 1월부터 시작한 탈플라스틱 운동의 일환으로 릴레이 형식으로 이어지는 캠페인이다. 실생활 속에서 일회용품과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해 할 수 있는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꼽아 실천 약속을 SNS 등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많은 분들과 공유하고 다음 주자를 추천한다.  

비즈니스온은 기업의 필수요소로 자리한 ESG경영의 일환으로, ‘플라스틱 줄이GO! 자연을 살리GO!’ 메시지를 담아 일상에서 쉽게 실천 가능한 텀블러나 머그컵의 사용 확대를 통해 일회용컵의 사용을 줄여 나가기로 약속했다. 또한 쉽게 낭비되는 플라스틱 클리어 파일이나 불필요한 종이의 사용도 줄여 가기로 했다.

강민철 대표는 “고고챌린지를 통해 기업의 중요가치인 ESG 활동에 임직원 모두가 직접 참여하고 실천하는데 의미를 뒀다. 앞으로도 전자문서와 전자계약 서비스의 저변 확대를 통해서 불필요한 종이의 사용을 줄임으로써 환경을 살리는데 앞장서고 기업의 ESG 경영을 더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