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열 패드, 컨트롤러, 리모콘으로 구성된 아발란치 컴팩트 패키지

아이리버의 스마트 웨어 아발란치(AVALANCHE)가 더욱 컴팩트한 구성으로 재단장해 11월16일 새롭게 출시됐다.

작년 첫 선을 보였던 아발란치는 추운 겨울 따뜻함을 유지시켜주는 스마트 웨어로 큰 관심을 받았다. 이번 신제품 아발란치 웨어러블 히팅 디바이스(Wearable Heating Device)는 의류 구매가 조금 부담스러웠거나 보다 다양하게 활용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발열 패드, 컨트롤러, 리모콘 등 3종으로 의류와 별도로 구입할 수 있도록 출시된 제품이다. 발열 패드를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해 캠핑, 낚시 등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다.

▲ 아이리버 '아발란치'

아발란치 발열패드는 열선 없는 탄소섬유 카본 프린팅 방식으로 제작돼 접히거나 구겨지더라도 손상의 위험이 거의 없는 높은 안전성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발열패드는 1분 이내에 최대 52도까지 조절이 가능하며 70g으로 얇고 가벼워 옷 안, 방석 위, 유모차나 카시트 안 등 따뜻함이 필요한 곳 어디에나 활용이 가능하다. 탄소 섬유에서 인체에 유익한 원적외선이 발생하는 반면 전자파는 일반 스마트폰의 1%에 불과해 안심하고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컨트롤러는 자동으로 온도를 감지해 최고 온도에서 전력 소모를 억제해 과열의 위험을 방지하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뛰어난 안정성의 일본 파나소닉사의 셀을 사용해 4계절 언제나 스마트폰을 충전하는 보조 배터리로 활용이 가능하다. 컨트롤러 및 휴대용 무선 리모콘은 버튼으로 쉽고 빠르게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HOLD 기능으로 버튼을 잘못 누르는 실수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