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방제일 기자] 파파오마켓이 지역 오프라인 매장 기반의 연계 서비스를 준비중으로 2022년 하반기에 정식으로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파파오마켓은 지역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대형 쇼핑몰의 진입 장벽을 지속적으로 허물고, 지역 기반 사업자들과 동반자로 성장하며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해당 서비스를 개발하게 됐다고 전했다. 

눈여겨 볼만한 서비스는 오프라인 상점의 연계로 간편 상품등록과 소비자에게 빠른 배송으로 지역 사회에서의 합리적이고 효과적인 쇼핑으로 많은 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는  큰 활약이 기대된다.

현재 파파오마켓의 지역 매장 연계 서비스는 각각 나누어진  다양한 서비스를 한 곳에서 제공, 한 번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바탕으로 관련 특허 출원 준비와 상호 출원중이다.

파파오마켓 진형철 대표는 “대형 쇼핑몰이 자리 잡고 있는 지역 경제 시장에  오프라인 매장 연계 서비스 활성화를 통해 합리적인 소비자 우선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며 “5년 후 시리즈 D 이상 유치와 상장까지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파파오마켓의 다양한 활약으로 많은 분들의 공감과 행복한 쇼핑과 커뮤니티로 한층 업그레이드되는 생활의 활력과 행복감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