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방제일 기자] 주식회사 멍이마켓의 펫택시 브랜드 멍이요가 지난해 출시 이후 누적 이용자 수가 54,000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멍이요는 반려인이 반려동물과 함께 이동을 할 때 이용하는 전용 이동서비스로 현재 서울특별시를 비롯해 수원시, 화성시, 용인시, 청주시, 창원시, 대전광역시, 부산광역시에서 운행 중이다. 

멍이요는 국내 펫택시 업체 중 제일 많은 지역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서비스 지역이 넓은 만큼 소속돼 있는 펫택시 기사들도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다.

주식회사 멍이마켓의 위치기반 반려동물 쇼핑몰 멍이마켓은 각 지역에 있는 반려동물 관련 매장들이 상품과 이용·할인권을 등록하고 주변 고객들에게 판매하는 시스템으로 이용&할인권의 경우 QR코드로, 배송의 경우 서비스 지역에 한해 멍이요 기사가 직접 전달하는 당일 배송으로 시스템으로 진행되고 있다.

주식회사 멍이마켓은 지난 해 엔젤투자를 유치해 멍이요를 성공적으로 론칭과 성장시켰으며 멍이마켓 또한 쇼핑몰 이외의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멀티플랫폼을 만들고자 세계에 없던 반려 서비스를 개발 중이다.

주식회사 멍이마켓의 백충진 대표는 “해를 거듭할수록 반려동물 양육 인구가 증가하면서 반려동물 산업도 동반 성장하고 있지만,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만한 브랜드는 없는 것 같다. 멍이마켓과 멍이요가 세상엔 없던 반려 서비스를 개발해 반려인과 반려동물에게 없어선 안 될 반려 브랜드로서 성장시키겠다”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