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으로 팩스를 송수신 할 수 있는 ‘U+비즈(Biz) 웹팩스’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이번에 출시한 ‘U+비즈 웹팩스’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기존에 제공하고 있던 웹팩스 서비스를 더욱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인 것이라고 전했다.

이를 통해 이용자는 잦은 외출이나 출장 중에도 팩스 업무를 빠르게 처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 LG유플러스가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으로 팩스를 송수신 할 수 있는 ‘U+비즈(Biz) 웹팩스’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U+비즈 웹팩스 애플리케이션은 ▲팩스 수신 시 푸시(push) 알림 기능 ▲사진 촬영 후 원하는 부분만 편집해 바로 전송할 수 있는 기능 ▲사진을 PDF로 자동 변환해 발송하는 기능 ▲페이나우 결제로 캐쉬를 충전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기능 등 스마트폰 특성에 맞춘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특히 사진 편집 기능은 캠스캐너(Camscanner) 애플리케이션과 연동돼 고화질의 사진을 마음대로 축소하거나 확대하는 등 빠른 편집을 통한 팩스 발송이 가능하다. 또 그룹별 주소록 관리와 송수신 팩스 미리 보기·보관, 이용 내역 통계 등의 기능들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U+비즈 웹팩스 모바일 버전 출시에 맞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회원 가입을 하면 음료권을 제공하고 할인 된 가격으로 수신번호를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이용자들의 편의 향상을 위해 U+비즈 웹팩스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할 예정이다. 직관적인 디자인과 단순한 메뉴 구성으로 이용자들이 보다 손쉽게 원하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