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2021년 7월 1일 인천의 직할시 승격 40주년을 앞두고 시민이 생활 곁에서 접하고 느끼는 우리 시의 과거·현재 모습과 스토리를 찾는다.

인천광역시는 인천직할시 승격 40주년을 기념해 6월 16일부터 25일까지(10일간) ‘인천(仁川) 도시재생 사진 공모전-우리 동네 인(仁)증샷’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시민들이 생활 속에서 매일 접하는 인천의 과거 또는 현재를 담은 사진을 발굴하고 스토리텔링을 통해 시간적 이미지를 공유해 우리 시의 발전상과 더불어 과거를 추억하고 행복한 모습을 투영하므로 인천의 다양한 매력을 공유하고 시민과 공감대를 형성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응모작은 인천시의 과거와 현재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그 사진 속에 담긴 이야기를 6월 25일까지 모바일 또는 PC로 접수하면 된다.
인천시가 주최하고 인천도시재생지원센터가 주관하는 이번 공모전은 응모작 가운데 우수작을 선정해 ‘인천시민 애(愛) 집’(구 송학동 시장관사) 개관행사(7월 1일∼4일)와 병행해 전시할 예정이다.
이종선 시 도시재생건설국장은 “직할시로 승격한 이래 40년간 눈부신 성장을 해온 인천시의 과거와 현재 모습을 통해 미래 인천의 가치를 느껴보는 참다운 기회를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내 댓글 모음
조명의 기자
(techwriter@techworld.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