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 시리즈는 부동산, 민법, 판례집 등 폭넓은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온라인서점 YES24 공인중개사 부문 월별 베스트셀러 1위부터 7위까지 차지하며 수험생의 주목을 받았다. 올해 대한민국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 부분 모두 1위에 오르며 뛰어난 교육 콘텐츠로 인정받았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의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 교재는 무려 82개월(6년 10개월)동안 1위를 유지 중이다.

실제로 에듀윌 공인중개사의 작년 31회 시험 합격률은 시험 주관처인 한국산업인력공단의 발표치 보다 4.5배 높은 성과를 이뤘다. 합격생 대부분이 1년 내로 최종 합격하며 수험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재 에듀윌의 누적 합격 수기는 2만 9천여건이며, 누적 조회수는 2천 3백만여건에 달했다. 

본 교재를 접한 합격생은 "에듀윌 합격 수기를 보니 합격 비법은 기출문제 정복이었다. 이 책의 부록인 빈출지문 정리노트로 실제 시험장에도 들고 갔다. 빈칸 퀴즈 방식으로 핵심 개념을 빠르게 점검할 수 있었다. 교재가 단원별 구성으로 자신의 부족한 영역을 우선순위로 정한 뒤 나머지는 후순위로 미룰 수 있어 효율적이었다. 공인중개사 시험 문제는 비슷한 개념이 출제된다고 하는데 이왕이면 학습하기 편한 이 책을 추천"이라고 평을 남겼다. 

해당 교재에서는 과거의 출제 기준부터 순차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최근 10년간 기출(제22회~제31회)를 모두 분석해 높은 출제 정확도를 자랑한다. 31회 출제경향, 10년 회차별 출제빈도 분석표, 10년 기출 리포트로 수험생은 출제 경향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심지어 최신 개정 법령을 반영한 문항으로 수험생은 신 유형 문제도 걱정 없다. 특히 올해 32회 출제 예상 키워드를 수록해 빠른 합격을 돕는다.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의 특징은 88명의 전문 교수진과 합격전략연구소이 모여 제작했다는 점이다. 합격자들의 학습 패턴을 분석해 해당 교재의 구성을 기본서 진도에 맞췄다. 개념 문제, 예상 문제, 모의고사 등 풍부한 문제와 함께 바로 옆에 TIP을 수록했다. 수험생은 풍부한 해설을 통해 출제자의 의도를 명확히 알며 기본 이론을 다시 복습할 수 있다. 심지어 문제마다 난이도, 회차, 키워드가 적혀 있어 수험생은 언제든 단원별로 이론 학습하거나 회차별로 문제풀이 가능하다.  

쉽고 편리한 학습을 위해 부가 학습자료도 풍부하게 엮었다. △오답 한번에 보기 '회독용 정답표' △중요 개념 모음집 ‘한장 끝장 과목별 맞춤 부록’ △빈칸 퀴즈 핸드북 ‘빈출지문 정리노트’ △실제 시험 대비 ‘제31회 기출문제’ 등으로 실제 시험장에서도 수험생은 가볍게 공부할 수 있다. 

현재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 시리즈 월별 베스트셀러 2위부터 7위까지 각각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단원별 기출문제집’,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핵심요약집’,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핵심요약집’,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체계도’,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본서 부동산학개론’,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본서 민법 및 민사특별법’이 점령하고 있다.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