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유플릭스 무비’ 월정액 가입자 대상으로 매월 5000원(부가세 포함 5500원)을 추가하면 최신영화 300여편을 무제한 시청할 수 있는 ‘프리미엄 팩’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유플릭스 무비 프리미엄 팩에 가입하면 극장개봉이 종료되고 6주 뒤의 최신영화 300여편을 비용 걱정 없이 감상할 수 있다. 최신영화가 편당 평균 2500원~4500원 안팎의 유료결제인 점을 감안하면 프리미엄 팩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영화비용을 아낄 수 있다.

▲ 영화 월정액 서비스 ‘유플릭스 무비(UflixMovie)’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극장개봉 최신영화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게 됐다.

기존에 유플릭스 무비에서는 월정액(7000원)을 통해 고전영화와 미국드라마 등 2만3000여편의 주문형비디오(VOD)를 마음껏 시청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매월 70~80편의 최신영화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는 한편 프리미엄 팩 출시를 기념해 가입 시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문현일 미디어사업팀장은 “이제 유플릭스 무비 프리미엄 팩을 통해 고전명작부터 최신영화까지 한 번에 모두 감상할 수 있게 됐다”면서 “시간과 비용 걱정 없이 ‘내 손안의 영화관’에서 영화의 바다에 빠져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