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이 제주도 롯데렌터카 이용자에게 인스탁스 카메라를 무료로 대여해주는 ‘인스탁스 무료 대여 서비스’를 오는 2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이 제주도 여행의 추억을 인스탁스 사진에 담아 간직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제주도 롯데렌터카 이용자라면 누구나 인스탁스를 무상으로 대여해 사용할 수 있다.

▲ 한국후지필름이 제주도 롯데렌터카 이용 고객에게 인스탁스를 무료 대여한다.

롯데렌터카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옵션으로 ‘인스탁스 대여’를 선택하고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를 방문해 제품을 수령하면 된다. 서비스 신청의 경우 차량 대여일 기준 11월2일부터 가능하고 선 예약도 가능하다.
 
한국후지필름은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11월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인스탁스 필름 추가 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제주 오토하우스 지점에서 인스탁스 필름 2팩(20장)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필름 1팩(10장)을 추가로 더 제공한다. (단 1일 50팩 선착순)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천혜 자연경관의 제주도를 방문한 많은 여행객들에게 보다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추억거리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제주도의 아름다운 경관과 함께 어울린 사람들의 모습을 인스탁스 카메라로 담아내면서 즐겁게 추억할 수 있는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후지필름은 지난 28일 본사사옥에서 롯데렌터카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인스탁스 카메라 무료 대여 서비스 협약식을 진행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