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방제일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재경관리사가 효과적으로 회계관리1급, 회계관리2급 시험에 대비하는 방법인 ‘재경관리사 맞춤합격반’을 소개한다. 

재경관리사 맞춤합격반은 ▲ 9월 대비 0원 합격반 ▲ 7월 대비 0원 합격반 ▲ 3개월 합격 완성반으로 구성되고, 합격 시 수강료 환급은 물론이고(*교재 판매가, 제세공과금 22% 제외) 불합격 시에도 수험 표만 제출하면 다음 회차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해 준다.

에듀윌 재경관리사가 합격생 학습 패턴과 시험 주관처 의도에 걸맞은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기본이론, 핵심&문제풀이, 실전 대비로 이어지는 학습 플랜을 구축해 기초 실력부터 심화 과정까지 마스터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21년 재경관리사 교육 부문 1위에 선정된 에듀윌에 회계·세무 분야 전문가 3인이 전격 입성해 덩달아 화제다. ▲ 3단계 학습법으로 재무회계 마스터 ▲ 단기 고득점을 위한 전략적 강의 ▲ 사례로 이해하는 눈높이 강의를 전개하며 회계관리1급, 회계관리2급 시험에서 합격할 수 있는 노하우를 대방출한다.

맞춤합격반 수강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합격 콘텐츠 5종도 선보였다. 탄탄한 기초 실력을 만드는 ‘입문특강’과 실무자까지 활용가능한 ‘개정세법특강’, 기초적인 회계 마인드를 수립하는 ‘쌩기초회계특강’, 최신 출제 경향을 완벽 반영한 ‘연습문제특강’, 방대한 회계 용어 및 개념을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 ‘기초회계특강’을 제공한다.  

오는 17일까지 수강신청하면 40% 특별 할인 혜택이 적용되고, 신규 회원은 5,000원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재경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