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서, 드래곤 레이싱팀 ‘2015-2016 포뮬라 E 시즌’ 후원
상태바
마우서, 드래곤 레이싱팀 ‘2015-2016 포뮬라 E 시즌’ 후원
  • 이호형 기자
  • 승인 2015.10.20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마우서의 후원을 받는 드래곤 레이싱팀은 24시간 경주 ‘르망 2013 레이싱’의 우승자인 로익 두발(Loic Duval)과 유러피안 포뮬라 마스터 챔피언인 제롬 드 암브로시오(Jerome D’Ambrosio)를 포함해 화려한 경력의 수상자로 포진돼 있다.

마우서일렉트로닉스가 오는 24일 토요일 중국에서 개최되는 FIA 포뮬라 E 전기차 레이싱 시리즈의 두 번 째 시즌에 첫 선을 보이는 제이 펜스케(Jay Penske)의 드래곤 레이싱(Dragon Racing) 포뮬라 E 팀을 후원한다.

마우서의 후원을 받는 드래곤 레이싱팀은 24시간 경주 ‘르망 2013 레이싱’의 우승자인 로익 두발(Loic Duval)과 유러피안 포뮬라 마스터 챔피언인 제롬 드 암브로시오(Jerome D’Ambrosio)를 포함해 화려한 경력의 수상자로 포진돼 있다.

이들과 함께 팀을 이룬 레이서들이 승리를 향해 가속하는 동안 6번, 7번 차들은 차체 바디와 팀 장비에 노출된 마우서와 마우서의 중요한 파트너인 몰렉스의 브랜드를 노출시키게 된다.

포뮬라 E는 세계 모터 스포츠의 중심 역할을 하는 국제 자동차 연맹(Federation Internationale de l’Automobile; FIA)의 새로운 글로벌 레이싱 시리즈다.

포뮬라 E는 오직 전기로만 가동되는 차들을 참가시키며 향후 수십년간 미래 모터스포츠 산업의 미래의 비전을 대변해 향후 전기차의 연구, 개발의 중추적인 역할로 대중화와 지속 가능성을 촉진시키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