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브라 이클립스는 매끄러운 음성을 전달하는 HD 보이스 기능을 탑재해 대화를 주고받는 상대방이 바로 옆에 있는 것처럼 선명한 음질을 제공한다.

자브라가 우수한 음질에 세련된 디자인의 블루투스 모노 이어셋 ‘자브라 이클립스(Jabra Eclipse)’를 출시했다.

자브라 이클립스는 매끄러운 음성을 전달하는 HD 보이스 기능을 탑재해 대화를 주고받는 상대방이 바로 옆에 있는 것처럼 선명한 음질을 제공한다. 듀얼 마이크(dual microphone)기술은 통화의 질을 한 층 더 높였으며 음악 재생용 스피커 수준(music grade speaker)의 사운드로 통화, 메시지 듣기, 오디오북 청취 등 다양한 듣기에 불편함이 없다.

자브라 이클립스는 5.5g의 초경량 무게로 자브라 이어셋 제품 중 가장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더불어 슬림한 사이즈와 세련된 제품 디자인은 사용자의 스타일을 한층 높여주며 다른 액세서리들과 함께 착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귀에 꼭 맞는 이어젤은 사용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장시간 착용에도 무리가 없다.

최대 10시간의 통화 시간(헤드셋 3시간, 충전 케이스 7시간)을 제공해 중요한 전화를 놓치거나 배터리 방전을 염려하지 않아도 된다. 특히 함께 제공되는 보관용 휴대 케이스는 충전 기능이 포함돼 언제 어디서든 간편히 충전할 수 있다.

▲ 자브라 이클립스 블랙

모노 이어셋 전용의 자브라 어시스트 앱(Jabra Assist)으로 제품의 활용도를 높였다. 기존 제품 위치 찾기 기능 외에도 이클립스만을 위한 기능들이 추가됐다. 앱을 통해 무선으로 기기를 바로 업데이트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전화 수신음을 사용자 취향에 맞게 3가지 설정 중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수신 문자를 음성으로 들을 수 있으며(안드로이드만 지원), 시리(Siri), 구글 나우(Google Now), 코타나(Cortana) 등의 음성 명령도 지원된다.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 역시 자브라 이클립스의 장점이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갖춰 버튼을 두 번 누르면 음성 통화 연결이 된다. 블루투스 4.1과 근거리무선통신(NFC) 페어링으로 스마트 디바이스와의 손쉬운 연결을 지원해 운전과 업무 등 멀티태스킹이 필요한 환경에 유용하다.

자브라 이클립스는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소비자가 14만9000원으로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자브라의 모든 제품에는 1년간의 무상 수리 서비스가 제공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