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벨킨이 스마트폰, 태블릿 PC를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고 동시에 컴퓨터 및 일반 가전제품에 AC 전원 공급이 가능한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컴팩트한 벨킨 부스트(BOOST)↑ UPTM 2포트 스위블(Swivel) 충전기+콘센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벨킨 부스트↑ UP 2포트 스위블 충전기+콘센트는 가정이나 사무실은 물론 외부에서도 스마트폰, 태블릿 PC를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으며 가전제품에 AC 전원 공급이 가능한 멀티 포트 충전 솔루션으로 2개의 범용 USB 포트와 AC 콘센트가 함께 탑재돼 있는 제품이다.

2개의 범용 USB 포트는 최대 2.4A의 출력으로 아이폰 6, 아이폰 6s, 아이패드 에어 2, 삼성 갤럭시, LG V10 및 G 시리즈 등 대부분의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를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다.

▲ 벨킨 부스트↑ UP 2포트 스위블 충전기+콘센트는 가정이나 사무실은 물론 외부에서도 스마트폰, 태블릿 PC를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충전기를 콘센트에 연결시 다른 가전제품의 전원 연결은 할 수 없는 기존 충전기와는 달리 AC 콘센트가 함께 탑재돼 있어 컴퓨터, 노트북을 비롯한 AC 전원 공급이 필요한 일반 가전제품을 동시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어 제품의 활용도가 높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고 360도 회전이 가능해 여러개의 전원이 연결돼 있는 콘센트에서도 공간 활용도가 높아 다른 콘센트의 사용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USB 케이블 미포함 제품이며 가격은 3만6800원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