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스가 이통사의 사전 예약 일정이 19일로 하루 연기된 가운데 16일 자정부터 19일까지 4일간 아이폰6s·6s플러스에 대해 전국 26개 윌리스 매장 및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언락폰 및 이동통신사 제품에 한해 사전 예약 접수를 시작하고 제품 출시일인 23일부터 윌리스 잠실점을 통해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월23일 아이폰6s·6s플러스의 국내 공식 출시가 발표된 가운데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는 전국 26개 매장 및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16일부터 사전 예약 접수를 시작한다. 또한 제품 공식 출시일인 23일 고객의 원활한 쇼핑을 돕기 위해 윌리스 잠실점에 아이폰6s와 6s플러스의 전 색상 및 전 용량의 물량을 충분히 준비하고 관련 액세서리를 함께 디스플레이하는 등 만반의 준비를 갖춘 상태다.

특히 23일에는 윌리스 잠실점에서 선착순으로 첫 번째부터 백 번째 구매 고객에게 30만원 상당의 스피커부터 이어폰, 디퓨저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된다.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아이폰과 애플 워치를 동반 구매할 경우 사은품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잠실점 1층에 위치한 윌리스 잠실점은 지하철 2호선 잠실역과 바로 연결돼 접근성이 뛰어나 구매 인파가 몰리는 제품 출시 당일에도 고객들이 쉽게 매장을 찾을 수 있다.

또한 고객의 편의를 위해 매장 내에서 언락폰 구입과 동시에 주요 이동통신 3사의 개통 업무를 처리할 수 있어 제품을 구입하고 개통을 위해 다시 이동통신사 서비스 센터에 방문해야하는 수고를 덜 수 있다.

아이폰6s와 6s플러스는 3D 터치 탑재로 아이폰의 혁신적인 멀티터치에 새로운 장을 열었다. 3D 터치는 사용자가 아이폰을 사용할 때 손으로 누르는 강도를 감지해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더욱 빠르고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새로운 아이폰이 선보이는 라이브 포토는 정적인 이미지에 생명력을 부여해 멈춘 순간의 사진을 잊지 못할 생생한 추억으로 변모시킨다.

또한 역대 스마트폰에 내장된 가장 진보한 칩으로 애플이 자체 설계한 A9 칩은 라이브 포토, 3D 터치, 1200만 픽셀의 아이사이트(iSight) 카메라, 500만 픽셀의 페이스타임 HD 카메라와 레티나 플래시를 구동시키며 더욱 뛰어난 성능과 늘어난 배터리 수명을 제공한다.

아이폰6s와 6s플러스는 스마트폰 역사상 가장 단단한 유리로 만든 디스플레이와 항공 우주 산업에서 사용하는 합금과 동일한 7000 시리즈 알루미늄과 이어져 매력적인 메탈릭 표면을 구현해냈다. 새로워진 아이폰은 로즈 골드 색상으로도 만나 볼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