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소자본배달창업 특화 프랜차이즈 통달배가 주방업무의 피로도를 대폭 줄여주고 누구나 손쉽게 메뉴를 조리할 수 있게 돕는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을 구축했다.

소자본창업 배달전문점 프랜차이즈 통달배의 본사 (주)톰앤드의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은 누구나 족발과 보쌈, 삼겹살과 갈비, 찜닭과 닭도리탕, 야식과 닭발 메뉴를 빠르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원팩 진공포장 냉장 식자재를 가맹점에 공급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가맹점은 본 시스템 덕에 주방 업무의 피로도가 대폭 줄어들고, 초보창업자도 주방 업무를 맡을 수 있어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점심, 저녁 시간에 급증하는 배달주문량을 원활히 소화해내며 메뉴를 신속히 제공할 수 있다. 더불어 요즘 뜨는 외식업계 창업종류 트렌드인 1인창업도 가능하다.

다수의 예비 창업자들이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의 이 같은 장점을 눈여겨보고 통달배에 가맹점 창업하는 방법에 대해 문의하고 있다. 개인창업 가게나 다른 유명프렌차이즈 음식체인점을 운영 중인 자영업자들의 업종변경창업 문의도 적지 않다는 게 요식업체 통달배 측 설명이다.

아울러 통달배 배달전문점은 ▲창업비용 대출 부담을 최소화한 소액창업 및 소규모창업 신규 사업아이템이라는 점 ▲다양한 메뉴를 통해 다각적 매출루트를 확보할 수 있는 차별화된 창업전략을 갖췄다는 점 ▲예비 가맹점주에게 창업정보(요식업 장사 노하우, 점포 성공사례 등), 전문 컨설턴트 기반 상담, 상권분석, 배달앱 교육 등을 지원한다는 점 등 다양한 장점을 지녔다.

통달배 관계자는 “통달배 배달전문점은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으로 원활한 매장 운영이 가능해 요식업 창업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들의 문의가 지속되고 있다”라며 “요식업 가맹점 창업 시 주방업무의 효율성을 높이는 차별화된 시스템을 갖춘 프랜차이즈인지 확인해보는 것도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