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방제일 기자] 통계청 전국사업체조사에 따르면 경비지도사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경비업체 수가 30% 성장했다. 경찰 공무원 가산점, 경비·보완 업체 승진 우대 등의 이점이 포함된 국가전문자격 경비지도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경비지도사가 금일부터 15일(월)까지 7일간 ‘경비지도사랑 해’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번 이벤트는 조건, 미션 없이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 경비지도사 수험생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경비지도사랑 해’ 이벤트는 에듀윌 회원을 대상으로 ▲ 더블환급 평생패스 ▲ 더블환급 2차 평생패스 ▲ 1+1 합격완성반 ▲ 1+1 2차 합격완성반 상품의 수강료를 최대 30% 할인한다. 

에듀윌 경비지도사 측은 “경비지도사는 취업부터 승진까지 유리한 국가전문자격으로 명성이 높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강은 물론, 보다 확실한 합격을 만들 수 있다. 경비지도사 수험생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에듀윌 경비지도사의 대표 상품인 ‘더블환급 평생패스’는 업계최초 2개년 환급을 보장한다. 2022년까지 시험 최종 합격 시, 수강료 전액 환급해 주는 것. 불합격 시에도 문제없다. 합격할 때까지 최신 콘텐츠와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외에도 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강의, 베스트셀러 1위 교재, 고득점 커리큘럼, 해설특강 등으로 경비지도사 시험에서 보다 빠르게 합격할 수 있도록 돕는다.

경비지도사 사랑해 이벤트는 에듀윌 경비지도사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