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방제일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한경TESAT는 기간한정으로 ‘본부장님이 미쳤어요’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로 최대 20% 할인된 금액을 제공하는 만큼 한경TESAT 및 매경TEST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 한경TESAT는 ‘7월 대비 목표달성 0원반’, ‘5월 대비 목표달성 0원반’ 등으로 구성됐다. 

한경 TESAT 목표달성 0원반에서는 목표 달성 시 수강료 100% 환급을 진행하며, 미달성 시에도 수강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준다. 여기에 고득점 완성반 한정으로 수강기간 3개월에 1개월을 무료로 연장이 가능하다. 

아울러 전강좌 공통혜택으로 29개월 1위 베스트셀러 교재를 제공하며, 빈출이론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기출해설특강, 등급예측 서비스, 마무리 쪽지시험, 매월 업데이트되는 시사상식 특강을 무료 지원한다. 

에듀윌 매경 TEST 역시 현재 ‘7월 대비 목표달성 0원반’, ‘5월 대비 목표달성 0원반’을 운영 중이다. 

매경TEST 목표달성 0원반에서도 수강료 100% 환급을 지원하며, 다음 시험까지 연장해서 수강할 수 있다. 여기에 베스트셀러교재를 지원하며, 실전모의고사 및 강의, 시사용어 225선, 키워드 마인드맵, 시사상식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 한경TESAT ‘본부장님이 미쳤어요’의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