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존이 스마트폰의 모든 화면을 TV 등 디스플레이 장치에 그대로 보여주는 ‘스마트미러링 2.0’ 오프라인 판매점 확대를 기념해 ‘에어패럿2(airparrot2)’를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지털존은 판매점 확대 기념으로 11월30일까지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스마트미러링 2.0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약 1만7500원(15달러⋅환율1180원기준) 상당의 에어패럿2(Airparrot2)를 무료로 증정한다.

▲ 디지털존은 판매점 확대 기념으로 11월30일까지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미러링 2.0은 열역학설계를 통한 발열감소 보다 안정적 무선연결 그리고 세련된 디자인 등 강력한 퍼포먼스 지원한다. 더불어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iOS9은 금년 11월부터 지원 예정)을 포함해 국내에서 많은 스마트 기기와 OS 버전을 지원한다.
 
스마트미러링 2.0은 노트북 화면의 미러링을 가능하게 하는 에어패럿(Airparrot)을 제공하는 기술이 탑재돼 있고 미러링 기능이 지원된다.

이외에도 윈도우 8.1 노트북뿐만 아니라 미러링을 지원하지 않는 윈도우 8.1이전 버전(윈도우 7, 윈도우 비스타)의 노트북 사용자도 유료 소프트웨어인 에어패럿2(airparrot2)를 다운로드 하면 간단히 미러링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스마트미러링 2.0은 온라인으로 손쉽게 구매가 가능하며 오프라인 매장은 컨시어지 매장(명동, 건대, 일산점), 프리스비 매장, SK텔레콤 TPS 매장, 롯데백화점(명동), 현대백화점(판교) 등이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