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방제일 기자] 2K와 HB 스튜디오는 자사의 골프 시뮬레이션 게임인 PGA TOUR 2K21에서 새로운 클럽과 장비, MyPLAYER 커스터마이징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클럽하우스 패스의 시즌 2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클럽하우스 패스 시즌 2는 3월 5일부터 6월 4일까지 진행되며, 현재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 PC로 이용 가능하다. 닌텐도 스위치의 경우 3월 12일부터 6월 1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신규 시즌에서는 타이틀리스트와 풋조이 등 골프 브랜드 장비와 시즌 진행도에 따라 잠금 해제할 수 있는 75레벨의 장비 등 3개월 분량의 콘텐츠가 제공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무료 코스인 베이 힐 클럽 & 롯지(The Bay Hill Club & Lodge)도 포함된다. 플로리다 올랜도에 위치한 이 코스는 다섯 개의 PGA 투어 인비테이셔널 토너먼트 중 하나인 아놀드 파머 인비테이셔널(Arnold Palmer Invitational)의 대표적인 코스다.

이 코스는 코스 디자이너 딕 윌슨(Dick Wilson)이 만들었으며 전설적인 골퍼 아놀드 파머(Arnold Palmer)가 직접 개조했다. 이 코스는 모든 PGA TOUR 2K21 플레이어들이 이용할 수 있을 예정이다.

PGA TOUR 2K21 클럽하우스 패스는 3개의 등급으로 구성돼 있으며 무료 티어에서는 시즌 1에서 제공하는 75레벨 중 15개 레벨을 이용할 수 있고 5레벨을 올릴 때마다 보상이 주어진다.

프리미엄 패스에서는 전체 75레벨을 이용하며 보상을 받을 수 있고, 프리미엄+ 패스를 이용하면 첫 20레벨을 건너뛰고 해당 보상이 자동으로 잠금 해제, 75레벨까지 나머지 레벨을 이용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