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최근 군 병사들을 대상으로 제대 후 취업과 자기개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에듀윌은 공무원, 자격증 등 주요 강의 할인혜택을 제공해 현역 병사들의 자기개발을 지원하고 나섰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군인공제회 ‘나라사랑포털’ 사이트와 어플을 통해 현역 병사들에게 공무원, 자격증 과정 할인혜택을 지원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국방부에서 군 병사들의 자기개발 비용 일부를 지원해주는 제도를 실시하며, 자기개발과 취업에 대한 군 병사들의 관심도가 매우 높아진 상황”이라고 설명하며 “국방부의 제도적인 지원과 에듀윌의 주요 강의 할인 혜택이 만나 군 병사들의 자기개발과 나아가 전역 후 취업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에듀윌 주요 강의 할인혜택은 군인공제회 나라사랑포털 사이트 또는 어플 내 ‘에듀윌’ 항목을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에듀윌이 제공하는 강좌 중 제대 후 취업 준비를 위한 공무원 과정과 공기업/대기업 취업준비생 다수가 준비하는 한국사능력검정 시험 과정이 군 병사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는 후문이다.

제대 후 취업과 자기개발 고민을 덜어주는 에듀윌의 군 병사 대상 강의 할인혜택 지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이용은 군인공제회 나라사랑포털 사이트 또는 어플에 접속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