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김경한 기자] 베스핀글로벌이 클라우드 도입을 고려하는 기업을 위해 ‘클라우드 MRA(Migration Readiness Assessment, 마이그레이션 준비상태 평가, 이하 MRA) 컨설팅’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클라우드 MRA 컨설팅은 AWS 마이그레이션 준비상태를 진단하고 도입계획을 제안하는 것으로 마이그레이션 완료 후 월 사용비용이 약 5000만 원 이상 예상되는 기업 또는 베스핀글로벌이 직접 추천한 고객사를 대상으로 이뤄진다. 베스핀글로벌은 AWS 마이그레이션 컴피턴시를 획득했다.
이번 무상 서비스는 클라우드 도입을 위한 고객의 현 상태를 점검하는 데 목적이 있다. 도입 필요성과 주체, 교육, 프로세스, 운영, 보안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한다. 주요 이해 관계자를 대상으로 한 컨설팅을 통해 고객은 클라우드 도입 시 얻을 수 있는 인프라 비용 절감, 업무 효율성 향상, 개발 시간 단축, 오류 감소 등 효과와 이점을 구체적으로 상담 받을 수 있다.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첫 단계인 MRA 컨설팅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유는 많은 회사들이 본격적인 마이그레이션 작업 전에 관련 예산이 반영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다. 고객사는 추가적인 예산 사용 없이 빠르게 컨설팅을 받아 부담을 최소화하고 마이그레이션 계획 수립과 실행을 구체화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내 댓글 모음
김경한 기자
(khkim@techworld.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