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랩씨(LAB.C)가 X5 5포트 USB 급속 멀티충전기를 출시했다.

랩씨(LAB.C)가 다양한 기기의 빠른 동시충전을 위해 ‘X5 5포트 USB 급속 멀티충전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마트 기기의 사용이 늘어나면서 한 가정에서(3인 기준) 사용하는 스마트기기는 스마트폰만 보더라도 기본적으로 3개 이상이다. 여기에 최근 태블릿, 보조배터리, 기타 블루투스 제품들이 등장하면서 한 개인이 사용하고 충전해야 하는 기기들은 더욱 늘어나는 추세다.

랩씨는 이런 소비자들의 고민을 해결하고 온 가족이 모두 같이 다수의 스마트기기를 충정할 수 있도록 5포트 급속 멀티 충전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 각 포트별 최대 출력은 2.4A로 스마트 기기 5대를 동시에 충전할 경우 최대 40W 5V/8A로 충전이 가능하다.

X5 5포트 USB 급속 멀티충전기는 1개의 전원으로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동시에 충전해준다. 각 포트별 최대 출력은 2.4A로 스마트 기기 5대를 동시에 충전할 경우 최대 40W 5V/8A로 충전이 가능하다.
  
스마트 IC 기술이 적용돼 안드로이드와 IOS 등 기기별 시스템에 따라 필요한 최적의 용량을 각각의 스마트 기기에 송출하므로 모든 기기를 최적의 속도로 충전할 수 있다. 과전압, 과전류, 과열, 과충전, 합선 등의 위험을 방지하는 기술도 적용돼 사고로부터 안전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 가로 8.2㎝, 세로5.2㎝ 높이 2.8㎝의 컴팩트한 사이즈와 14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도 간편하다.

 
골드⋅그레이 색상 2종류로 출시됐으며 매끄러운 유광코팅으로 그립감을 전달한다. 가로 8.2㎝, 세로5.2㎝ 높이 2.8㎝의 컴팩트한 사이즈와 14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도 간편하다.

랩씨는 KC, FCC, CE등의 세계 각국의 안전 확인 인증을 통과했으며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 삼성화재 5억원 생산물 배상 책임 보험에도 가입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