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가 미국 제틀리(Zettaly)와 한국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통해 태블릿PC가 내장된 스마트 스피커 ‘에이비(Avy, 모델명 ZA-407)’를 국내시장에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ZA-407 스마트 스피커는 10W의 깔끔한 사운드를 출력하는 블루투스 스피커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면서도 쿼드코어 기반의 CPU와 1024×600 해상도의 7인치 화면을 채용한 태블릿을 내장한 하이브리드 제품으로서 다양한 안드로이드 기반의 어플리케이션을 자유롭게 설치해 기능 확장을 할 수 있는 재주 많은 제품이다.

▲ 앱코가 미국 제틀리(Zettaly)와 한국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통해 태블릿PC가 내장된 스마트 스피커 ‘에이비(Avy, 모델명 ZA-407)’를 국내시장에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일반 블루투스 스피커처럼 주변 스마트 기기와의 연동을 통한 사운드 출력이 가능하며 더 나아가 다른 기기와의 연동 없이도 자체적으로 각종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 영상통화, 웹서핑, 게임, 영화감상, TV시청, 음악감상, 교육 프로그램 운용 등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충전식 배터리가 내장된 '에이비(Avy)'는 실내에서는 이동성 높은 멀티미디어 기기로서 주방, 욕실, 침실 어디서나 사용자의 동선에 맞춰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하며 HDMI를 통한 TV아웃 기능과 제공되는 리모컨은 연결된 일반 TV를 스마트 TV처럼 사용하게 해줄 수도 있다.

외부에서는 스마트폰의 핫스팟 기능을 통해 와이파이 연결 상태의 작업이 가능하고 내장된 저장메모리와 외부 TF메모리 등을 통해 휴대용 미니TV나 동영상 플레이어 혹은 휴대용 미니오디오로서 다채롭게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구글의 최신형 안드로이드 OS 롤리팝이 설치돼 있는 에이비는 구글의 정식 GMS 인증을 통과한 제품으로서 차후 OS 업그레이드 역시 일반 스마트폰처럼 자동으로 진행돼 추후 OS 업그레이드에 대한 유저 부담이 없다는 것도 에이비 스마트 스피커의 큰 장점이다.

제품가격은 20만원대 중반이며 쿠팡, 위메프, 티몬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