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전기기사는 수험생들의 전기(산업)기사 및 전기공사(산업)기사 단기 합격을 위한 ‘6개월 단기패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강좌는 단기 합격에 최적화된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수준별 맞춤으로 입문 및 심화 커리큘럼을 강화했으며, 신 유형 문제를 응용해 전공시험 실전을 대비할 수 있다. 특히 필기에서는 입문특강과 핵심정리 및 과년도 기출문제 풀이를 강화했으며, 실기에서도 핵심정리와 기출해설을 강화했다. 

여기에 특강을 제공해 실전을 더욱 탄탄하게 준비할 수 있다. 자주 묻는 질문 등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FAQ’, 핵심만 담은 ‘필기 천기누설’, 시험 직전 참고하면 좋은 ‘실기 벼락치기’ 등의 강좌가 제공된다. 또한 교수님과 1:1 질의응답을 진행할 수 있어 정확하고 빠르게 모르는 문제를 짚고 넘어갈 수 있다.

또한, 만족도 98%에 빛나는 과목별 전문 교수진과 22개월간 전기기사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교재로 더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할 전망이다. 한 합격생은 “쉽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교수님들이 짚어주는 핵심만 학습하고, 교재를 중점적으로 파고들다 보니 충분히 합격권 점수에 도달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에듀윌 전기기사는 수강생들의 단기합격을 위해 특별혜택까지 제공한다. 우선 만족도 97.5%의 CBT 모의고사와 해설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모의고사는 답안 제출 즉시 맞춤 성적분석이 가능하며, 무한풀이와 오답노트를 제공한다. 여기에 에듀윌 IT자격증 전 강좌를 무료로 제공해 취업스펙을 완성할 수 있다. 컴퓨터 활용능력, 워드프로세서, 정보처리기사, 사무자동화산업기사 등의 강좌를 제공한다.

에듀윌 전기기사 ‘6개월 단기패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