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방제일 기자] 분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국수나무가 3월 배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수나무 배달 할인은 3월 한 달간 진행된다. 먼저 요기요 할인은 매주 화요일 슈퍼레드위크를 통해 2,000원 할인이 이뤄진다. 3월 2일과 9일, 16일, 23일, 30일 등 총 다섯 번의 할인 혜택을 고객이 받을 수 있다.

또 배달의민족 할인은 매주 수요일 브랜드관을 통해 진행된다. 배달의민족에서는 3,000원 할인이 가능하며, 요기요와 마찬가지로 3일과 10일, 17일, 24일, 31일 등 총 다섯 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요기요는 주문 시 자동할인 적용되며, 배달의민족은 지난 2월부터 각 매장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다. 전체 주문 금액에서 할인되며, 국수나무의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국수나무 관계자는 “국수나무 배달 프로모션은 모두 100% 본사 지원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와 같은 할인 이벤트는 소비자분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메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가맹점에는 매출 증대 효과를 가져다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국수나무 3월 배달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배달의민족, 요기요 앱을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