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알테크놀러지스가 사장(president) 겸 최고운영책임자(COO)로 매트 밀스(Matt Mills)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새로 임명된 매트 밀스 사장 겸 COO는 신임 받는 업계 전문가이다. 매트 밀스는 이제 존 슈뢰더(John Schroeder) CEO 겸 공동 창립자에게 직접 보고하게 된다.   

신임 사장 겸 COO는 지난 20년 동안 오라클에서 근무했으며 수석 부사장⋅총괄 매니저 겸 오라클 운영이사회 멤버로서 8000여명으로 구성된 팀을 이끌고 수십억 달러 규모의 사업을 관리하는 중요 직책을 맡은 바 있다.

▲ 맵알테크놀러지스가 사장(president) 겸 최고운영책임자(COO)로 매트 밀스(Matt Mills)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존 슈뢰더 맵알테크놀러지스 CEO 겸 공동 창립자는 “매트 밀스 신임 사장 겸 COO는 맵알 비즈니스에 높은 수준의 업계 지식⋅경험을 기반으로 한 혁신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며 “맵알 비즈니스가 세계적으로 빠르게 확장해 나가고 있는 현 상황에서 그의 리더십은 중요한 기회를 얻고 효과를 극대화하는데 매우 주효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매트 밀스 신임 사장 겸 COO는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맵알은 자사의 우수한 기술을 통해 고객들에게 분명한 이점⋅가치를 제공하며 높은 수익성을 보장하는 강력한 고성장 비즈니스 모델을 뒷받침하고 있다”며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매우 중요한 시점에 합류해 맵알의 가속 성장을 도울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