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프랜차이즈 브랜드 통달배의 소자본배달창업 가맹점에 요식업계 예비 창업자들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1개 매장으로 4개 배달집을 운영하는 효과를 내는 차별화된 창업아이템이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통달배 배달전문점은 전문가 상권분석 기반의 소규모창업 이후 족발·보쌈 배달집, 삼겹살·갈비 배달집, 찜닭·닭도리탕 배달집, 야식·닭발 배달집의 모든 핵심메뉴(매운족발 등)를 판매해 매출을 올린다. 이에 가맹점주는 식당 창업대출 부담을 최소화하면서 1개의 매장으로 위 4개 배달집을 동시에 운영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홀 영업 비중이 큰 전통적인 일반음식점과 달리, 코로나19 시국이 도래하면서 나날이 수요가 증가하는 배달음식에 초점을 둔 점도 통달배 배달전문점이 요즘 뜨는 사업아이템으로 평가받는 이유다. 본사가 빠르고 간편하게 메뉴를 조리할 수 있는 완제품 형태의 냉장 식자재를 공급하므로 더 많은 고객에게 배달음식을 신속히 제공한다는 이점까지 갖췄다.

자영업자라면 누구나 현재 보유한 가게의 시설을 최대한 활용해 소자본으로 통달배 배달전문점 업종전환 창업이 가능하다. 현재 통달배 본사 (주)톰앤드가 진행 중인 가맹점주 모집에 응하면 상담부터 창업정보(프렌차이즈 순위, 창업 종류 등), 입지분석, 배달앱 교육까지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프렌차이즈 통달배는 이처럼 최근 외식업 창업 트렌드에 안성맞춤인 배달전문점을 통해 수많은 성공사례를 낳으며 업계에 굵직한 발자국을 남기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통달배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