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방제일 기자] 교육부 평가인정 ㈜에듀라인 부설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이하 서사평)은 지난 ‘제1기 서포터즈‘ 활동이 끝나 오프라인으로 진행 예정이었던 수료식을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해 줌(ZOOM)을 활용하여 온라인 실시간 비대면으로 진행했다. 

이때 서사평 학습플래너들과 함께 서포터즈 활동을 하면서 느꼈던 점이나 보완해야 될 점 등을 소통하며 앞으로 더 좋은 학습환경을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서사평 제1기 서포터즈’ 중 우수 서포터즈 1위, 2위 시상도 함께 진행됐는데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1년 무료수강권과 한학기 무료수강권이 지급되었다. 

‘서사평 제1기 서포터즈 수료식’ 영상은 공식 유투브 채널인 ‘라인방송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작년 9월에 이어 올해 ‘서사평 제2기 서포터즈’ 모집을 2월 22일까지 새롭게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학습 서포터즈 2기는 지난 1기와 동일하게 모집인원을 20명을 선발해 3월 5일(금)부터 4개월 동안 활동한다. 

서포터즈로 선발이 되면 학점은행제를 통해 자격증 취득 가능한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건강가정사 등 희망하는 6과목을 무료 수강하면서 주 1회 이상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학습과정 후기작성 및 브랜드 홍보활동을 하게 된다. 

서사평 서포터즈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식을 통해 수료증이 발급 되고 1기와 마친가지로 우수 서포터즈 중 1등에게는 1년 자유 수강권을 제공하고, 2등에게는 한 학기 자유 수강권을 제공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서사평 서포터즈 2기’는 블로그 및 SNS등 온라인 활동이 활발하고 학점은행제를 통해 취득하고자 하는 학위 및 자격증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고 2월 22일까지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서사평은 현재 20차 평가인정 학습과정을 100% 달성하여 3월 5일 개강반에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등 학점은행제 과정을 모집하고 있으며 △이론 최대 75% 할인과 실습도 할인을 제공하는 <평생교육사 조기등록 이벤트> △60%할인과 상품권을 지급하는 8과목 패키지 또는 60%할인과 추가 할인 혜택으로 풀패키지를 등록할 수 있는 <사회복지사 사전등록 이벤트> △대면 8패키지 얼리버드 특가 또는 전체 17풀패키지 특가로 신청할 수 있는 <보육교사 특가 왔소> 패키지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다. 대면과목이 있는 보육교사는 온라인으로 실시간 화상수업부터 시험까지 전국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사평 제2기 서포터즈 모집’ 공고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서사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