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방제일 기자] 코로나19의 전세계적 대유행 이후 국내 창업 시장에서는 인건비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무인 프렌차이즈창업 아이템이 주목받게 되면서, 전성기를 누리던 외식프랜차이즈창업 산업은 주춤하고 셀프빨래방창업과 코인노래방창업, 무인스터디카페창업 등이 유망창업아이템으로 뜨고 있다.

특히,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베르나르 스터디카페’가 1인사업과 직장인투잡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낮은 운영 난이도, 초보자도 쉽게 운영 가능한 체계적인 시스템과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적합한 무인시스템을 갖춰 스터디카페창업비용 부담을 줄이고 꾸준한 고객 유입을 이어가고 있기 때문이다.

유망 프랜차이즈창업 브랜드 베르나르 스터디카페는 38년간 교육자의 길을 걸어온 교육 전문가와 공간 전문가 등의 각 분야 전문가들이 합심하여 탄생한 브랜드로, 교직에 몸담았던 수년간 경험했던 학생들의 학습 환경을 토대로 오랜 연구 끝에 완성도 높은 공간을 완성했다. 그 결과, 오픈과 동시에 90%의 압도적인 좌석 점유율을 달성해 공간 디테일의 차이를 소비자가 인정한 모범 사례로 여겨진다.

베르나르 스터디카페가 성공궤도에 오를 수 있었던 또 다른 비결은 다양한 부가시설로 타 스터디카페와의 차별점을 갖췄기 때문이다. 우선, 세스코와 제휴를 맺어 코로나 시기에도 감염 걱정 없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안심 학습 공간을 완성했으며, 이 외에도 휴식공간, 파우더룸을 구성하는 등 섬세한 공간 구성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시디즈 의자와 인체공학적인 가구를 배치해 장시간 학습에도 편안함을 선사하고, 카페테리아에는 간식이 제공되어 집중력을 떨어뜨리는 허기를 달랠 수 있다는 점에서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충성고객을 유지하며 재방문 고객 95%를 달성했다.

업체 관계자는 “공간 전문가와 교육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고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는 최고급 인테리어로 시공하여 최고의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다.”라며 “특히, 카페존과 스터디존의 2in1인테리어로 자유로운 공간에서 공부 효율이 높은 고객과 통제된 공간에서 공부 효율이 높은 고객 모두를 만족시키고 있으며, 이는 높은 수익률로 이어져 72% 수익률 달성, 본점의 경우 월 매출 2,500만 원, 60석 기준 월 순수익 1,100만 원을 달성했다.”라고 전했다.

요즘 뜨는 프렌차이즈 창업 베르나르 스터디카페는 최적화된 무인 시스템을 적용해 인건비 부담 없이 24시간 운영이 가능하며, 단순 결제 시스템이 아닌 IoT 시스템의 결합을 통해 시간과 공간 제한 없이 자유로운 운영이 가능해 가맹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있다.

특히, 베르나르 스터디카페 창업 시 수년간의 프랜차이즈 경험을 갖춘 최고의 상권 분석 전문팀이 전문 상권 분석 시스템을 통해 최고 입지 조건을 선정하고 계약부터 운영까지 체계적으로 1:1 밀착 케어를 진행해 창업이 처음인 청년창업부터 40대창업 아이템을 찾는 부부창업자까지 성공적으로 유망 프랜차이즈창업을 진행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오픈 전 사전 마케팅 지원 △1:1 맞춤 교육 △오픈 당일 본사 슈퍼바이저 상주 △오픈 후 최소 3일간의 영업 지원 △밀착 교육 진행 등을 지원하고 상권/지점별 마케팅 등을 빈틈없이 제공하며, 선착순 10팀 한정 가맹비와 교육비, 로열티 면제 혜택을 진행하고 있어 프랜차이즈창업으로 소액창업아이템을 찾는 이들의 가맹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요즘뜨는사업아이템 베르나르 스터디카페는 안정적인 매출을 창출하는 선순환 구조를 통해 평균 7~10일 사이에 월 고정비를 확보하고 있어 가맹점주 만족도 100%를 달성했으며, 프리미엄독서실창업 비용 부담을 낮췄다는 점에서 소자본1인창업으로 요즘뜨는체인점을 찾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1억창업 브랜드로 추천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