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타바이오가 샤오미 YI액션캠과 YI웹캠 공식수입원인 씨피에스글로벌과 공동으로 제품 품평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보타바이오 논현동 사옥에서 개최된 이번 품평회에는 트렌드를 선도하고 제품을 직접 체험해 인터넷에 소개하는 파워블로거 50여명이 특별히 초대됐다.

▲ 제품 품평회는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보타바이오 논현동 사옥에서 개최됐다.

이날 소개된 제품은 국내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샤오미 YI액션캠과 YI웹캠으로 제품의 기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이 시연됐다.

특히 YI액션캠은 드론 장착 시험비행과 무선RC카 장착 주행을 통해 1600만화소의 고화질과 155도 와이드 앵글에서 촬영되는 화면을 실시간으로 휴대폰에서 확인하는 기능을 시연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또 YI웹캠은 720P HD 해상도와 4배 줌인 기능으로 가정이나 사무에 설치해 휴대폰 앱으로 실시간 영상을 볼 수 있으며 양방향 음성통신이 가능해 휴대폰으로 전송되는 사용자의 음성이 카메라를 통해 그대로 전달되는 기능을 선보였다.

▲ YI웹캠은 720P HD 해상도와 4배 줌인 기능으로 가정이나 사무에 설치해 휴대폰 앱으로 실시간 영상을 볼 수 있다.

보타바이오 관계자는 “이번 품평회를 통해 YI액션캠과 YI웹캠에 대한 높은 관심이 확인된 만큼 정품 판매를 빠른 시일 내 시작할 계획이며 시작은 롯데백화점⋅인터넷 쇼핑몰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보타바이오는 샤오미 YI액션캠과 YI웹캠 공식수입원인 씨피에스글로벌과 계약을 체결하고 제조사인 ‘상하이샤오이 과학기술유한공사(上海小蚁科技有限公司)’의 제품과 출시 예정 제품에 대한 국내 독점 판매권을 확보한바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