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가 개별소비세 인하를 기념하는 ‘삼성전자 S 골드러시 TV 슈퍼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성전자가 개별소비세 인하를 기념하는 ‘삼성전자 S 골드러시 TV 슈퍼 위크(SUPER WEEK)’ 프로모션을 10월 한 달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지난 8월 정부의 개별소비세 인하 방침에 따라 UN78JS9500FㆍUN65JS9500F 등 개별소비세 인하 대상인 고급 사양의 TV 모델 가격을 최대 240만원까지 내렸고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를 통해 삼성전자는 55형 이상 SUHDㆍUHD TV 중 개별소비세 인하 대상 모델을 구매자에게 인하 금액과는 별도로 인하 금액의 최대 두 배 상당의 포인트나 캐시백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개별 소비세 인하 대상이 아닌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10만원 상당의 포인트나 캐시백을 지원해 준다.

소비자는 브랜드나 제조일자 등에 상관없이 구형 브라운관ㆍLCDㆍPDPㆍLEDㆍ프로젝션 TV 등을 반납하면 최대 2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TV 보상판매 할인 혜택도 추가로 중복해서 받을 수 있다.

▲ 소비자는 브랜드나 제조일자 등에 상관없이 구형 브라운관ㆍLCDㆍPDPㆍLEDㆍ프로젝션 TV 등을 반납하면 최대 2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삼성전자는 간단한 퀴즈를 풀고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매주 ‘커브드 사운드바’, ‘무선 360 오디오’, 레벨 온 와이어리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도 연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정부의 개별소비세 인하 정책과 더불어 소비자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TV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