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김장철을 맞이해 소비자들이 좋은 혜택으로 김치 냉장고를 구매할 수 있도록 ‘김치냉장고 고객사랑 대축제’를 10월1일부터 11월1일까지 연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2016년형 삼성 ‘지펠아삭’을 구매자 대상으로 브랜드 구분 없이 2도어 이상의 구형 김치냉장고를 반납 받고 15만원의 보상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모델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김장 비용을 지원해준다.

▲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김치냉장고 구매를 상담 받으면 김장용품 세트를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또 소비자가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김치냉장고 구매를 상담 받으면 김장봉투, 일회용 장갑, 앞치마 등의 김장용품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삼성전자는 프로모션에 김치냉장고 구매한 소비자 중 30명을 추첨해 김치 명인이 직접 구매자 집으로 찾아가 일대일 김장 강습을 진행하는 ‘김장 퍼스널 클래스(Personal Class)’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김치냉장고를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김치통까지 메탈로 만든 메탈그라운드로 김치맛을 아삭하게 지켜주는 2016년형 삼성 지펠아삭과 함께 올해 김장을 더욱 맛있게 보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